코아 스마트 밴드 CK7




스마트 밴드가 필요한가에 대해서 항상 의문이었다. 그런데 스마트폰을 찾으러 한참을 헤매다 보니 어디에 있는지 빨리 알았으면 좋겠다는 것과 쓸데 없는 문자나 전화 때문에 핸드폰을 들춰보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다. 


 사용후기가 좋은 스마트밴드를 찾다가 결국은 국산품을 너무 비싸서 구입을 못했다. 그리고 꼭 필요한지에 대해서 의문도 들었고... 그래서 실험정신으로 거금을 들여서 첫 스마트 밴드를 구입했다.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했다. 에게게.. 코딱지만한게 더럽게 비싸다. 그리고 아이폰과 연동하느라 껍데기는 대충 버렸는데 나중에 알았다. 보호필름 두장이 사은품으로 끼어 있다는 것을. 그래서 버렸던 박스를 다시 주워서 붙였다. 






밴드줄은 하나 추가로 주문했다. 말랑말랑 한 것으로 




 상품설명서 대박이다. 도저히 들여가 볼수 없을만큼 글씨가 작다. 그림까지 넣어서 애는 썼는데 처다보기가 눈이 아프다. 아무래도 노안이 온것 같다. 그래서 그냥... 해당 사이트로 갔더니 설명이 잘 나와있다. 제품설명서를 정성을 들이든가 아니면 보내지를 말던가 하지.





 일단 구매를 생각하는 모든 분들은 고민해야 한다. 아이폰과 연동이 되는 스마트 밴드를 잘 골라야 한다. 코아 스마트밴드는 연동이 된다. 그리고 꽤 오랜시간을 들여서 사용설명을 확인해야 한다. 하루 정도는 정성을 들여야 내 스마트밴드가 된다. 

 연동하는데 꽤 애를 먹었다. 친절한 설명 찾을 수 없어서 후기 올려놓았던 것 찾아서 연동했다. 보내는 주는 QR코드가 차라리 도움이 되니 확인하면 된다. 




 삼성이나 LG 스마트 워치를 생각하고 구입하면 이제품을 쓰레기통을 갈 확률이 높다. 본인이 어느정도의 만족감으로 사용할지에 대한 한계성만 있으면 괜찮은 제품이다. 사실 만족할만한 제품 수준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