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수호천사 암보험은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100세까지 보험료를 내는 것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저렴하지만 비갱신으로 이뤄지는 상품을 찾다보니 동양생명 암보험에 관심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암이라는 질병이 누구가 걸릴수 있다고 하네요. 발생확률이 점점 높아지는 이유는 스트레스로 인한 음주와 흡연등이 있고,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은 운동을 못하고 있는 것도 하나의 원인이겠지요. 


평균수명까지 살 경우 평균 3명중 한명은 암에 걸릴 확률이 있습니다. 안 걸릴 확률도 60%정도 되네요. 우와~~




 암 발병 이후 가장 큰 걱정은 환자의 고통과 함께 찾아오는 치료비와 경제적인 어려움입니다. 완치까지 들어가는 비용이 아니라 평균적으로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이 수천만원을 기본적으로 생각해야 되니까요.


 그래서 최소한의 암보장은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본인의 보장뿐 아니라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자신을 위한 비용을 지출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암 생존률이 높아지면 높아질 수록 다양한 의학기술로 인해서 비용증가는 기하급수적이라고 합니다. 진단금이 많을수록 좋겠지만, 안 걸릴 확률 60%를 위해서 저축이나 목돈을 마련하는데도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동양생명 암보험은 8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합니다. 그것도 한번 정해진 보험료에서 변하지 않고 만기까지 이뤄지고 있습니다. 만기에 내가 낸돈을 모두 받을 수 있는 만기환급형도 선택할 수 있어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그런데 만기환급형이 좀 비싸지요^^









2013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의하면 암으로 입원하는 환자가 38만명이라고 하네요. 한해에 발생한 암환자수가 20만명이 넘고 현재 암으로 투병중인 분들이 100만명이 넘는다고 하니 희귀한 질병으로 보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동양생명 암보험 보장내용

- 치명적인 암 :식도암, 담낭암, 췌장암, 백혈병, 뇌암, 임파선암, 골수암 등은 진단금 1억을 보장하고

- 간암과 폐암 등은 7,000만원을 보장하고

- 일반암 진단금은 5,000만원 

- 유방암과 전립선암은 2,000만원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보장기간이 80세라는 점이 하나고 대장점막내암을 소액암으로 처리해서 300만원만 지급한다는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2년이 지나야 100% 진단금을 보장한다는 점에 대해서도 다른 회사들에 비해서 약점이라고 할 수 있네요. 


 따라서 다양한 암보장을 궁금해 하신다면 비교 견적으로 통해서 암보장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으로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회사들이 있습니다. 1년이 지나면 진단금이 100% 지급되는 회사들도 있으니 본인의 성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