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차도리운전자보험






 국제유가가 떨어지면서 2000원이 너어가던 휘발유가격이 1400원대까지 떨어졌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운행하는 차량이 많아진 것이 요즘은 느껴지고 있습니다. 차량을 운행한다는 것이 도로위의 규칙을 모두 지키면 되는데, 한두사람이 어기면서 항상 사고가 끊이질 않습니다. 


 이럴때 필요한 것이?  운전자보험은 필수겠지요??








 매년 늘어나고 있는 차량 등록대수가 2,000만대가 넘었다고 합니다. 열심히 도로를 건설하고 있지만, 증가하고 있는 차량 속도를 못 맞추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수입차가 급속히 증가해서 사고가 난다면... 지금 당장 자동차보험의 대물한도를 살펴보세요. 



 몇년동안 운전시험이 쉬워져서 면허증 취득숫자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100만명 이상씩 꾸준히 면허를 취득하고 있는데, 면허취득이 운전을 잘한다는 뜻은 아니지요. 그냥 기본적인 기능은 익혔으니 운전연습 열심히 해서 조심히 다니라는 얘기니까요?



차량은 많아지고 운전자도 많아지고 그러다보니 교통사고 건수도 늘어나서 한해에 벌어지는 사고사 20만건이 넘었다고 하네요. 일로 환산하면 600건에 가깝다고 하니 차량을 운전하고 있는 분들은 방어 운전을 생활화 해야 할 것같습니다.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에서는 보장 안하는 부분이 보장됩니다. 교통사고에 대한 벌금, 교통사고 처리실손비용, 자동차사고 변호사 선임비용 등이 보장되어 민사적인 손해뿐 아니라 행정적인 손해와 형사적인 손해에 대해서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한화 손해보험 운전자보험은 길게 보장받으면서 작은 보험료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교통사고 부상발생금에 대해서 등급을 나눠서 지급하게 되고 복잡한 서류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본인이 사고를 당했다는 상대편 보험회사의 증명서만 한장 있으시면 지급된다고 하네요. 






현재 운전자보험은 한화손보, kb손해보험, 메리츠화재, 현대해상등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운전자보험을 한곳에서 비교 분석해서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을 추천드릴수 있다고 하네요. 


 짧게 내고 길게길게 보장받을 수 있고, 다양한 상해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유용한 상품인데, 각각의 필요한 부분을 정확히 비교할 수 있는 시간이나 지식이 부족할 수 있기에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