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튼튼이 치아보험

 

 

 아침에는 초봄날씨가 가득하고 오후에는 여름날씨가 되었다고 다시 초봄으로.. 날씨가 들쭉날쭉하지만, 햇살이 이쁘고 바람이 좋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진료 받는 내용이 치아 관련 질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길거리 구석구석 치과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치과치료, 무던히 잊고 지내다가 한번씩 속을 썩이면서 큰돈을 지출하게 만드는 질환입니다.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서 꾸준히 관리를 받아야만 큰 비용이 들어가는 치료를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아니라면 치과 치료비를 대비하기 위해서 보장상품을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치과치료 상품을 비교 검색해 보세요

 

 

 

 

 

 

 

 

 

 lig 손해보험은 곧 국민은행과 같은 계열의 KB금융지주에 편입되어서 KB손해보험이라는 이름으로 영업을 합니다. 보험금 지급에서 앞서는 든든한 kb손해보험 치아보험은 '튼튼이건강보험'입니다. 

 

 

 

 

 

치아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내고 얼마를 보장받느냐의 수익의 문제입니다. 많이 내면 많이 받을 수 있다는 순진한 생각으로는 보험사의 무서운 약관을 이길 수가 없습니다. 

 

 

 

 

 

 

 

 

임플란트는 연간 3개까지 100만원씩 지급이 되네요. 아말감이나 레진에 대해서도 보장 받을 수 있고, 영구치를 상실했을때는 보장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보장 내용이구 보험료에 따라서 보장이 달라지니 상담을 통해서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치과 보험에서 또한 중요한 것이 면책기간입니다. 보철치료와 보존치료에 따라서 면책기간이 달라집니다. 

면책기간이란 소비자가 본인의 고통을 숨기고 보장상품을 가입해서 보험금을 타낼 것이라 의심이 들 경우 보장을 제외하는 기간을 두어 역선택을 방지하는 장치입니다. 

 

 

 

 

 

 

 

앞으로 100세를 살게된다면 더욱 더 치아에 대해서는 소중하게 관리가 이뤄져야 합니다.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을 상실한다는 것은 인생의 낙을 하나 빼앗기는 것이라 생각되거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