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운전자보험



 메리츠화재 운전자보험 M-Drive 1507은 운전하면서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해서 민사보상만 지원하는 자동차보험이 보장해주지 않는 사고 처리 지원금, 벌금, 변호사비용 등을 지원하는 보험입니다. 또 각종 재산손해와 아이들의 보장을 추가적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복합적인 상품 구성이 가능합니다. 





 내 걱정을 누군가 대신 해주고 해결도 해준다면 좋겠지요. 메리츠화재의 걱정인형이 추구하는 것인데, 약간은 부정적인 이미지라서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걱정인형'이 아니라 '걱정없애는 인형'이라면 참 좋을 것인데... 









  국내 여행계획을 세우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예전보다 자가용 운전자가 많아져서 그에 따른 사고 위험도 높아진 것도 사실입니다. 2000만대 이상의 출고건수와 연세가 있는 분들이 운전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서로가 지켜야할 도로상의 질서가 무너지면서 사고가 나는 경우등도 있습니다. 


 차량에 탑승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본인이 가입하고 있는 자동차보험회사 정도는 기억하고 있어야 겠지요. 거기에 필수적으로 운전자보험은 챙겨두셔야 합니다.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에 처리하지 않는 행정적, 형사적 위험에 대해서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상품입니다. 형사합의금 3,000만원까지, 벌금확정시 최고 2천만원 까지, 변호사 비용도 50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영업용의 경우 면허 취소와 면허정지에 대해서 보상이 가능하니 실질적인 견적을 살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리츠화재 운전자보험은 부부형 운전자비용으로 가입할 경우 일반적인 상품에 비해서 보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각각의 회사에 가입하거나 다른 증권으로 가입하는 것보다 훨씬 유리합니다. 




운전자보험의 기본적인 벌금,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 처리지원금을 기본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요즘은 운전자 보험에 다양한 특약으로 무장하여 고객이 저렴하게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재산 손해에 대해서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데 가입하기에는 보험료가 비쌀 경우 화재손해나 도난에 대해서 보장 받을 수 있도록 메리츠화재 운전자 보험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가족보험에서 가입할 수 있는 부부형 운전자보험과 그에 따른 자녀보장을 추가적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자주 다치게 되는 깁스, 골절, 교통상해에 대해서 큰 보장을 진행하고 있네요. 






2분마다 1건의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100분마다 1명이 사망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내에 사고 건수가 매일 100건 이상으로 고시되고 있는 것을 보아도 흔하게 일어나고 있는 교통사고에 대해서 자동차보험만 가지고 충분하다고 하기는 위험합니다. 





작은 보험료로 크게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은 병력에 따라서 연령에 따라서 보장나이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고, 운영하는 회사의 방침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므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