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치아보험(재가입형,무배당) 빠짐없이 튼튼하게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보험회사인 삼성생명도 3월부터 치아보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치아보험 판매건수가 500만건을 넘었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치과치료시 들어가는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다는 것을 알고 미리부터 경제적인 대비로 치아보험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이 늦게 치아보험을 출시한 삼성생명 치아보험은 어떠한 장점이 있을까요? 국내 최초로 진단형 치아보험을 내놨습니다. 지금까지 치아보험을 가입하지 않았다면 치아보험이 아직은 필요하지 않았다는 생각입니다. 건강한 치아를 보유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어 건강한 치아를 가지고 있다면 보험료를 할인해줍니다. 

 

 

 

 

치아보험은 면책기간이나 감액이기간이 있습니다. 일반형 가입시 보통은 90일간 보장을 하지 않고, 1년에서 2년은 약정한 금액보다 작은 금액이 지급됩니다. 그러나 진단형으로 가입하게 되면 가입즉시 보장이 개시되고 약정한 금액이 지급됩니다. 

 

 

 

 

 

 

통증이 있음에도 치과치료를 미루는 이유가 뭘까요? 국민건강통계(2015)에 의하면 치아치료를 미루는 가장 큰 이유는 경제적인 비용 때문이라고 하네요. 물론 무서워서 못가는 분들도 있기는 합니다. 

 

 

 

 

 

요즘은 워낙 마취를 잘해서 많이 아프지 않게 치료가 됩니다. 그렇게 큰 고통이 느껴지기 전에 치과에 갈수 있는 자신감은 경제적인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치아보험이 있다면 가능할 듯 합니다. 치아보험에 가입하고 보장 금액을 지급받지 못했던 분들도 많은데 이제는 분쟁이 없도록 데이터가 축적된 상태입니다. 

 

치아보험 비교설명

 

 국내최초의 진단형 치아보험은 삼성생명에서 내놨네요. 보장 기간은 갱신형으로 재가입되는 상품입니다. 10년 보장과 10년 납입으로 재가입시 80세까지 보장되는 상품입니다. 

 

 일반형과 진단형의 가입 가능연령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일반형 치아보험은 0세부터 65세까지, 진단형 치아보험은 18세부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