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world 08 교차점이 시작되는 곳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고 상상과 현실을 만나는 곳이 웨스트월드입니다. 전편에서 마지막에 깜짝 놀랬습니다. 버나드의 존재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까요. 




 8화의 시작부터 살인에 대한 후회로 포드 박사에게 감정을 풀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폭력이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서 마무리가 되고 본인의 발자취도 흔적도 감추는 작업을 합니다. 





 돌로레스와 윌리엄은 아직관계가 좋습니다. 그리고 돌로레스의 현실과 환상을 구분하지 못하고 있지요. 시나리오가 아닌 자유로운 순간을 살고 싶어하는 돌로레스가 참 매력적이지요. 





 포드에 의해서 죽임을 당한 테레사의 주검이 발견됩니다. 여기서 사실 포드박사가 테레사를 다시 안드로이드로 만들어 재 투입할 것 같은 예상을 했었는데, 그냥 지워버리네요. 테레사의 죽음에 대한 의혹은 모두 포드에게로 간다고 생각을 하게 될 것 같은데요.




 그리고 진정한 주인공이라고 생각되는 메이브가 등장합니다. 웨스트월드에서 탈출을 희망하고 그 방법을 찾고 있지요. 자신은 능력치를 스스로 최고로 올려놓았지요. 웨스트월드에서 탈출하려는 안드로이드를 위해서 척추에 장치를 넣었다고 하네요. 벗어나는 순간 폭발하게 되어 있어서 그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하지요. 




 메이브가 선택한 길은 최고 관리자 권한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버나드처럼 안드로인드이지만, 호스트를 조정할 수 있기를 원하지요. 





 7화에서 폐기된 호스트를 대신해서 새로운 안드로이드가 등장하네요. 오랫동안 일한것 처럼 자연스러움이 웨스트월드의 매력이지요. 항상 시나리오대로 움직여야 하니까요.





 악당들이 마을에 들어와서 시나리오 대로 보안관이 이들과 대결을 해야 하는데, 메이브가 본인의 능력을 확인합니다. 친하게 지내라고 하지요. 




 악당들이 총을 쏘는 와중에 인사하러 가는 모습이...





 윌리엄과 돌로레스가 위기에 처하는 순간이 옵니다. 웨스트월드 9화에서 돌로레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쥬라기 공원에서 사고치는 역할을 할 것 같은 인물. 여러가지 고민스럽게 생겼고 새로운 시나리오 작업을 하고 있는 작가. 




메이브는 과거의 기억에서 블랙과 교차지점이 있다. 메이브는 아이를 잃게 되면서 통제가 불가능한 호스트가 되어버린다. 이때의기억이 현실로 나와서 살인을 저지르게 된다. 그리고 도망치는데...





 블랙의 과거도 읍조리듯 흐르게 된다. 테드와 같이 가는 길이지만, 돌로레스를 끌고 가는 모습이 테드의 기억속에서 떠오르게 된다. 블랙이 미로를 찾으려는 이유와 찾았을때 어떤 것들이 밝혀지게 될까?




 테드와 블랙 앞에 나타난 언니는 윌리엄이 웨스트월드에 처음 입성했을때 등장했던 인물인데, 호스트였네요. 우와






 각 인물들마다 극한의 위기에 처하게 되는 웨스트월드 8화. 돌로레스와 윌리엄, 테드와 블랙, 메이브, 그리고 포드박사과 버나드까지 위험에 맞닿드리고 있습니다. 웨스트월드의 9화, 10화에서 최고의 긴장감을 유지하게될 것 같네요. 그동안 던졌던 그 많은 이야기를 해결해줄지 기대가 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