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력 간편심사 보험 비교




 소비자를 위한 금융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상품을 내놓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금융감독기관도 감시를 게을리 하지 않고 있지요. 예전에는 고혈압이나 당뇨로 거절되거나 연령이 높아서 거절 되었던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100세 수명을 앞두고 있는 현실에서 보장에 대한 필요성은 만성질환을 가지고 있거나 노인들이 더욱 커진것도 사실입니다. 






 금융은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제는 병력을 가지고 있었고, 고연령이라고 하더라도 조건에 맞으면 가입이 수월할 수 있도록 제도가 변경되고 상품을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보험 사각지대에 놓여 있던 분들도 진단금을 포함하여 보장형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가입되는 것이 아니라 3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나이가 많거나 병력이 있는 분들, 예를 들어 당뇨, 고혈압, 뇌혈관질환의 병력에 대해서도 간편심사 통과시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연령은 대체도 50세에서 75세로 한정되어 있지만, 이보다 넓게 설정되어 가입할 수 있는 회사들도 있습니다. 또한 암, 뇌출혈, 심근경색 등의 3대진단금을 기본으로 질병과 재해 수술이 선택될 수 있는지 비교해 보아야 합니다. 입원이 첫날부터 지급되는지, 4일째부터 지급되는지도 확인해야 정작 필요할때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납입면제 조건도 확인이 되어야 다른회사에 비해서 보험료를 더내는 일이 없어집니다. 일정조건이 만족되면 차회이후의 보험료가 면제되어 더이상 납입하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 









 삼성생명, 한화생명 등이 내놓은 간편보험부터 삼성화재 간편하게 건강하게, 현대해상 간편한건강보험, 한화손해보험 참편한건강보험, kb신간편가입건강보험, aia생명 건강보험, 라이나 생명 건강보험 등 수많은 회사들이 줄이어 내놓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