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 증권 cma 체크카드 이용




 동양증권이 유안타증권에 인수되고 나서 중국 관련 전문 증권사가 된 것 같습니다. 대만기업인데 우리나라 시스템과 많이 달라서 새로운 마케팅이 없었던 것 같지요. 


 개인들이 많이 가지고 있는 동양증권 cma 통장은 활용도가 높고 예금자보호가 된다는 이유로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CMA 통장에 연동되어 있는 체크카드는 유안타증권 ATM기가 아니더라도 사용하기가 많이 편합니다. 연계 은행에 따라서 수수료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시 꼭 확인해야 합니다. 

유안타 CMA 체크카드는 편의점에도 수수료를 내지 않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늦은 시간이 현금이 필요해서 찾으려고 할때 수수료 내본 분들은 너무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을 것인데요...



CU 편의점에서는 출금만 가능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세븐 일레븐은 입금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더욱 높아졌다고 하네요. 




BGF 캐시넷 간판 및 유안타증권 전용 서비스 버튼을 꼭 확인하시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다른 자동화 기기는 수수료가 부과된다고 합니다. 




 이용시간은 시스템 작업 거래로 제한될수 있는 23:55~00:05 이외에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금한도가 정해져 있어서 50만원까지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고, 하루에 600만원까지 인출가능합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유안타 현금카드가 사용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은 기본이지요. 





 롯데 ATM기에서도 출금이 가능합니다. 입출금이 무료 서비스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도는 CU보다는 높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체할때 고객 등급에 따라서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본인 등급은 필수적으로 알고 있어야 합니다.  






정리해보면 연계 은행의 경우는 출금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영업시간 뿐만 아니라 영업시간외에도 본인이 정한 은행은 출금수수료가 면제입니다. 유안타 CD기를 사용할때는 통장정리가 가능하고 입출금과 당행이체에 대해서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와 제휴를 통해서 LOTTE ATM기에서는 입출금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