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암보험




 새해가 되었습니다. 굳은 결심을 하고 올라버린 담배값을 원망하면서 금연의 꿈을 활활 불태우고 있습니다. 흡연이 암이 걸릴 확률을 높인다는 소리에 진작부터 마음먹었었는데, 국가에서 도움을 주네요. 좋은 계기에 건강을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암환자가 매년 20만명 이상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주위에 건강하셨던 분들도 암이라는 진단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기도 하는데, 그럴때 문뜩 생각나는 것이 내 암보험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꼭 한번씩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lig 손해보험이 곧 kb손해보험으로 사명이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좀더 나은 서비스가 이뤄질 것 같아요. lig에서 출시한 내마음아는 암보험은 그동안 나왔던 좋은 상품 요소들을 한곳에 몰아서 만들어진 상품이라고 하네요. 







 100세까지 진단금이 지급되고 특정암에 대해서는 추가 진단금으로 1억 1천만원까지 지급된다고 하네요. 또 100세까지 살면서 암에 대해서 한번만 걸린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대부분 회사들은 한번만 진단금을 주고 끝나는데, 이 상품은 재진단암보험 특약을 가지고 있어서 반복보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보험료가 많이 나올 것 같은데요, 특정암과 재진단암은 갱신형으로 보험료가 작게 설정되어 있어서 보험료가 많이 오른다면 설정을 제거 시킬수 있다고 하니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 KB손해보험의 암보험이 괜찮은 상품인거 같습니다. 



납입을 면제하는 기능이 있어서 암진단을 받거나 80%이상의 장해 진단을 받으면 추후에 납입해야할 금액을 면제받게 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암보험 요약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