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타요체험전...


요즘 울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타요. 노래가 좋아서 그런지 몰라도 울다가도 노래나오는 순간 멈추고 시선고정. 고마운 타요.

롯데백화점에서 타요키즈카페와 함께하는 체험전이 있다고 해서 영등포 롯데백화점에 들렀습니다. 물론 계속 순회한다고 하니 일정을 확인하시고 아이와 함께 하시면 좋은 시간이 되실것 같아요




타요 오프닝 http://youtu.be/NQRVyY5m3nM



입장료가 2,000원이고 어른은 안받네요. 다른 키즈카페는 어른도 요금을 내야하는데, 아이들만 내면 되고 2시간 제한이 있긴 하지만, 평일 오전에 들러서 그런지 아이들도 예상보다 적은 인원이 있고, 동선도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주말에 오는 사람들은 몇시간씩 대기하고 백화점 쇼핑으로 시간을 보내야 한다고 하네요. 












신발장에 가지고 온 짐을 온통 꾸겨넣고 신발도 넣고 열쇠를 세개나 챙겨야 되네요. 주말에는 꿈도 못 꾼다고 하네요. 시간 여유가 있는 것은 이럴때는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유모차 주차장. 졸린 친구들은 잠시 쉬는 곳으로 활용되기도 하네요. 



바닥 전체가 쿠션이 되어 있어서 넘어지고 엎어져도 다치지는 않아요. 그런데... 아이들끼리 부딪히는 문제가 좀 있더라구요. 



가장 인기있는 타요 차량... 사람이 많은 관계로 1회만 가능하도록 한정했어요. 아이들은 엄마랑 같이 하고 좀 큰 친구들은 혼자서 몰고 돌아다니기도 하네요. 






주말은 사람이 많고, 오후가 되면 어린이집이 끝나고 오는 친구들이 많아서 시끄러워집니다. 시간되시는 분들은 오전에 움직이시는게 현명하구요. 아이가 잘놀고 즐겁게 뛰어 놀다 와서 기분 좋은 하루 였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