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 현대해상 간병보험

 

 

 대한민국에서 이제는 사고나 질병이 없다면 100세를 산다는 가정하에 인생계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가 100세를 살겠나는 생각은 하지만 마음속에서는 100세를 살고 있는 계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0세를 살아가면서 준비할 것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질병보다 더 큰 고통으로 다가오는 치매와 간병에 대해서 보장을 받아야 합니다. 오늘은 현대해상 100세 든든 간병보험을 알아볼께요.

 

 

 

 부모님들이 가장 고민하고 있는 것 중에 예전에는 암이라는 질병과 노후 생활자금에 대한 걱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일반적으로 치매와 간병에 대해서 걱정이 커지고 있습니다. 질병에 대한 준비는 의료실비로 어느정도 준비가 되어 있으신분들이 많아서 그런거 같네요. 

 

 치매와 간병은 어느날 누구한테든 준비되어 있든 없든 다가옵니다. 그리고 가족들이 모두가 힘들어하는 것이 비용에 대한 준비와 누군가 전담을 해야 한다는 부담감인것 같습니다. 

 

 

 

 

 

 

 

 

건강보험공단의 요양등급 판정을 받게 되면 지급이 확정되는 간병보험. 병원에서 진단서를 받아와야 하거나 까다로운 심사가 아니라 장기요양보험의 등급을 기본으로 진단금과 연금이 지급이 되는 상품입니다. 

 

 등급의 판정 받으시는 어른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5년동안 2배 정도가 3등급을 판정받았고, 앞으로는 5급까지 확대되는 관계로 더욱 많은 어른들이 장기요양보험의 혜택을 보게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고령화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더욱 많은 어른들이 치매보장에 대해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험료가 인상되지 않고 100세까지 보장되는 현대해상 간병보험은 꼭 필요한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보험은 성별에 따라서 나이에 따라서 가입할 수 있는 한도가 달라지고 보험료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필요에 의한 특약인지 확인 할 수 있도록 상품을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